분석기기/시험기의 성능을 유지·보수하고,
체계적인 기술지원 및 분석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
정기적인 교정, 부품 교환으로 급작스러운 고장을 사전에 예방하고 제품의 수명을 보존합니다.
정확한 기기의 성능을 유지하도록 하여 고객이 추구하는 최상의 Data를 얻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.

서비스 계약 유형별 안내

 서비스계약은 서비스 내역과 비용에 따라 3가지 형태가 제공 되고 있습니다.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기기의
관리환경을 고려하여, 최적화된 관리서비스를 적정가격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Service Agreement Plans

 

기기 유지 보수 Plan Basic
Plan
Warranty
Plan
Total
Plan
정기 점검 관리. 연 1 회 연 1 회 연 2 회
3일 이내 Service.
정기점검, 긴급 수리에 따른 인건비, tool 사용료, 출장경비 일체 포함.
수리부품 포함  
소모품 포함.    
긴급수리 방문 횟수. 3회 5회 무제한

*정기점검 : 전체적인 기기 점검을 의미합니다.
*소모품 : 각 장비에서 일정기간 경과하면 교환되는 부품을 의미합니다.(PC 관련 부품 및 부대 설비 제외)
*수리부품 : 소모품(Consumable parts)을 제외한 부품을 의미합니다.
*긴급점검 : 서비스 요청 접수 시 3일이내(근무일 기준)에 방문, service 제공(부품 수급, 천재지변 등의 service 지연은 예외).
*ICP/ICPMS는 Basic Plan으로만 계약이 가능합니다.

기기 유지 보수 계약 방법 및 절차

보증 기간 완료와 동시에 서비스 계약 체결 시 계약 금액의 일부를 할인해드립니다. 보증이 만료된 기기도 점검 후
서비스 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. 기술 엔지니어 및 각 사업부에서 서비스 계약 제도에 대하여 자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.
(연단위 갱신)